오늘로그.

모든 생각을 사로잡아 복종시킴.

담지 2012. 9. 9. 06:38

 

우리가 육신으로 행하나 육신에 따라 싸우지 아니하노니

우리의 싸우는 무기는 육신에 속한 것이 아니요 오직 어떤 견고한 진도 무너뜨리는 하나님의 능력이라

모든 이론을 무너뜨리며

하나님 아는 것을 대적하여 높아진 것을 다 무너뜨리고 모든 생각을 사로잡아 그리스도에게 복종하게 하니

_고린도전서 10장 3-5절

 

For though we live in the world, we do not wage war as the world does.

The weapons we fight with are not the weapons of the wolrd. On the contrary, they have divine power to demolish arguments and every pretension that sets itself up against the knowledge of God, and we take captive every thougt to make it obedient to Christ.

 

나의 무기는, 다른게 아니야. 오직 하나님의 능력이야.

내가 싸우는 무기는 육신에 속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해.

하나님 저를 바르게 이끌어 주세요.

어떤 견고한 진도 무너뜨리는 하나님의 능력만을 무기 삼아 살아가게 해주세요.

"하나님의 능력은 어떤 견고한 진도 무너뜨린다." 기억해 이예진.

 

하나님 아는 것을 대적하여 높아진 것.

 

하나님의 능력으로. 하나님 아는 것보다 더 우선된 것들, 더 높아진 것들 무너뜨린다.

하나님의 능력으로. 내 안의 모든 생각을 사로잡아 그리스도께 복종시킨다.

 

 

 

 

주님은 나의 최고봉. 9월 8일자.

우리의 싸움은 자연적인 삶을 영적인 삶으로 변화시키는 싸움입니다.

이 싸움은 오직 계속적인 믿음의 선택을 통해 승리할 수 있는 싸움입니다.

이 믿음의 선택은 우리의 자연적인 생명의 생각과 논리에 계속적인 반감을 일으킬 것이며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대항해 날뛰는 주변의 모든 것들로 하여금 적개심을 갖게 할 것입니다.

우리는 후퇴하여 하나님의 왕국과 관련 없는 삶을 살 수도 있고 강한 결심 가운데 하나님을 대적하는 것들을 멸절시켜 나아가면서 예수님으로 하여금 다른 영혼들을 구원의 영광으로 인도하시도록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