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로그.

롯데호텔제주에서 밤수영 즐기기 :D

 

 

 

 

 

이번 제주도여행에서- 조금은 우연한 기회로 롯데호텔에서 묵게 되었다 ㅇㅅㅇ

제주도에서 손에 꼽히는 좋은 호텔이라던데- 정말 그런 듯!

 

 

 

 

 

 

방에서 내려다 보면 보였던 롯데호텔 수영장 > <

종훈이가 수영장 가자면 질색했던 나인데.ㅋㅋ

여기는 왠지 괜찮을 것 같은 마음에 두근두근 ♪

 

 

 

 

 

 

힛. 방도 좋았지만-

 

 

 

 

 

 

 

밖을 내다보는 재미가 쏠쏠했던 호텔 방이었다 ♪

급기야는 내려가서 산책산책.

 

 

 

 

 

 

 

야외 레스토랑도 있고 ♪

 

 

 

 

 

 

 

 

꺄.. 수영장 물이 모두 따끈따끈하다니!

평소 실내수영장은 수영복 입기도 부끄럽고 물도 차갑고 해서 별로 가고 싶지가 않았는데-

요기는 물도 따뜻한 데다가 꼭 완전한 수영복 차림이 아니어도 들어갈 수 있다. 해변마냥 ♪

 

 

 

 

 

 

 

 

힛. 신남.ㅋㅋ

나가서 저녁도 먹고, 수영복을 대체할 옷들도 사와서는-

 

 

 

 

 

 

 

 

짜잔! 밤수영 시작 ♡

 

 

 

 

 

 

들어가기 전엔 이렇게 멀쩡했는데-

 

 

 

 

 

 

이내 생쥐꼴.ㅋㅋ

밤하늘도 좋고, 따뜻한 물도 너무 좋아서- 한참을 물에서 같이 떠다녔다 :D

물도 따뜻하고, 수영장이 여유로웠기 때문인지- 물 속에 있으면서도 이런저런 이야기를 참 많이도 나눈 것 같다.

 

이렇게 좋은 곳에 와서, 이렇게나 기분이 좋은 수영도 함께 할 수 있음에 많이많이 감사했던 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