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

하나님. 제가 구해야 할 것이 무엇인가요?






하나님.

지금 이 삶이 제게 어울리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어요.


하루가 너무 평온해서, 제 머리 속에는 많은 생각이 떠오르지 않아요.

예쁜 집에, 예쁜 것들을 두고 살고 있지만, 이런 것들이 다 무슨 의미가 있겠어요.


하나님.

하나님께서는 제가 어떤 삶을 어떤 마음으로 살기를 원하시나요?


저는 지금 어떤 마음을 가지고 살아야 하나요?


제가 구해야할 것은- 행동의 기회인가요, 마음가짐인가요?




하나님. 

이 시간에 제가 깨닫고 배워야 할 것이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깨닫게 해주시고, 배우게 해주세요.


하나님. 제가 구해야 할 것이 무엇인가요?